친절한 전국 꽃배달 서비스
아이비플라워

FAQ

상품구매 결제관련 배송관련 주문취소 회원서비스 기타사항
Q.상품의 구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아이비플라워에서 인터넷으로 주문 결제 하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1
.아이비플라워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을 쇼핑/선정 합니다.
            구매 하시려는 제품을 선정하시면 해당 제품을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품이 장바구니에 담겨 집니다.

Step2.장바구니에 담겨 있는 고객님의 제품이 구매하시려는 제품이 맞는지
            구매하시려는 제품의 가격이 맞는지 확인을 한 다음
            [주문서 작성]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3.주문서 작성페이지에서 보내시는 분의 정보와 받으시는 분의 정보들을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고 또한 꽃배달의 특성상 배송 시간을 정확히
            입력 하여 주신 후에 결제하시려는 방법을 선택하셔서

            - 무통장입금일경우

                - 입금자명과 입금 예정일을 입력하여 주시고 송금일 경우는 입금
                  확인이 되어야 제품을 준비를 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일 경우 신용카드 지불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Step4.결제를 마치시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다는 정보를 확인하실것이며
            고객님의 메일과 문자메세지로 주문 정보가 함께 전송이 됩니다.

Step5.배송조회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이 현재 배송 상태가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는지 배송 조회를 하시면 현재 배송 진행 상황을 고객님의휴대폰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아이비플라워 쇼핑몰에서 제품을 선정하신 후에 고객센터로
전화문의를 하셔서 직접 전화상으로 주문 정보 및 결제 정보를 알려 주시면 
주문 접수 처리를 하여 드립니다.

전국 무료 콜센터 : 080-5435-5435
Q.주문 결제한 제품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인터넷 또는 전화상으로 주문 접수 처리 된 제품 외에 추가 제품을 구입하시려고 할때
인터넷으로 추가 결제를 하시거나 전화상으로 고객센터로 문의 전화를 주시면
직접 주문 제품에 대한 변경 처리를 하여 드립니다. 

제품 변경에 대한 금액 추가 결제는

1.무통장 입금일 경우 추가금액을 송금 하여 주신 후 입금 확인 메일을
   작성하여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입금 확인 전화를 하여 주시면 입금 확인을 하여
   드립니다.

2.인터넷상일경우 추가결제코너를 이용하셔서 카드결제를 하시면 되며
   추가 결제 확인 메일을 작성하여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추가 결제 확인 전화를
   하여 주시면 추가 결제 신용 카드 확인을 하여 드립니다.

Q.인터넷 쇼핑몰에서 직접 결제를 할수 있나요?
A.
아이비플라워 쇼핑몰에서 제품을 주문하시면
무통장입금 결제 또는 신용카드결제 처리로 결제 처리를 할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하셨을경우는 제품의 금액을 직접 송금을 해 주셔야 하며
신용카드 결제로 결제하실경우는 저희 쇼핑몰에서 카드 결제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Q.제품주문을 하면 배송은 언제 되나요?
A.
플라워관련 제품의 배송은 전국적으로 3시간정도 배송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긴급 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직접 콜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가능 여부를 파악하여 고객님께 알려 드리며

인터넷 쇼핑몰에서 주문을 하실 경우에는 당일 배송에 대한 주문을 해 주시면
3~4시간의 여유를 두고 제품의 주문확인/제작/배송 과정이 이루어 집니다.

지방 배송일 경우는 지방 체인점을 통하여 현지의 싱싱한 제품이 바로 배송이 됩니다.
(단 어버이날,화이트데이,발렌타인데이 등 제품 주문이 폭주하는 시즌에는 제품 배송이
  오전/오후로 구분이 되어 배송이 진행됩니다.)
Q.쇼핑몰 제품 이미지와 똑같은 제품이 배송되나요?
A.
플라워제품은 공산품이 아니기때문에 지역과 계절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본 제품 이미지는 서울본점에서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서울.경기권까지 배송되는 제품은 쇼핑몰에서 본 전 제품이 동일하게 제작이 되어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지방 배송일 경우는 체인점을 통하여 제품이 현지 제작 배송이 되기 때문에
해당 지역점의 보유 소재와 분의 종류(난,화분 종류일 경우)에 따라 다소
형태가 달라질수 있거나 모양이 약간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요구에 부흥하는 질 좋고 만족할 제품으로 구성하여
아이비플라워 쇼핑몰의 제품과 거의 동일하게 제작이 되어 배송이 됩니다.

(플라워 제품이 공산품이 아닌 관계로 고객님의 양해가 필요합니다.)
Q.기념일이라 송이수를 100송이 , 365송이 , 1000송이로 하고 싶은데요
A.

고객님들께서 사랑의 기념일 등이 많으셔서
저희 쇼핑몰에서 제품 스타일을 결정 하신 후
고객센터로 직접 확인 전화를 주시거나 (    전국 무료 콜센터 : 080-5435-5435 )
쇼핑몰 메인 상단에 보시면 맞춤 주문코너에서
해당 주문 상세 내용을 기재하여 주시면 플로리스트가 직접 주문에 관련된 사항을
파악하기 위하여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Q.주문을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습니다.
A.
쇼핑몰로 제품을 주문 하신 후 주문 제품을 바꾸시고 싶을 경우
전국 무료 콜센터 : 080-5435-5435 로 확인 전화를 주시면
고객 담당자가 제품을 변경 처리 하여 드리며

주문 제품을 취소 하실 경우도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직접 주문 취소 처리를 하여 드리며
고객님께서 결제를 마치신 경우는 환불 조치 또는 카드결제 취소 처리를 하여 드립니다.

( 단 제품 배송이 완료된 후 제품의 특별한 하자가 없는 경우는 환불이 불가능하며
        제품이 많이 상하였거나 전혀 이상한 제품이 배송이 되었을 경우는
       고객 담당자와 통화 후 배송 완료 상황을 파악하여 환불이 불가피할 경우
       환불 조치 및 다른 제품으로 대체 배송하여 드립니다. )
Q.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왜 아이비플라워로 나오지 않나요?
A.
저희 아이비플라워는 (주)이니시스 카드 결제 시스템 업체의 PG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저희 샵에서 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에

고객님의 카드 승인 요청에는 (주)이니시스로 대금 청구가 이루어 집니다.
Q.쇼핑몰에서 주문 후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을 하였는데요
A.
저희 아이비플라워는 고객님의 송금 입금 확인 후에 제품이 제작/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무통장입금으로 제품을 주문하신 경우에는 송금을 완료 하신 후
저희 아이비플라워로 확인을 주셔야 제품을 안전하게 제작/배송 해 드릴수 있습니다.

저희 쇼핑몰 하단에 [입금확인]메뉴를 클릭하시면 입금 확인 메일을 보낼수 있습니다.

 

Q.회원가입하고 주문하면 좋은점이 있나요?
A.
저희 아이비플라워에 회원 가입을 하신 후 제품을 구매를 하시면
편리하게 주문 상황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

구매한 제품 금액의 마일리지가 누적이 되어
일정금액 이상 마일리지를 적립하시면 재구매시
제품 구매 금액에서 마일리지 금액만큼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비플라워에서 보내 드리는 좋은 소식 및 다양한 행사 참여 정보를
수신 하실 수 있습니다.
Q.기업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서비스와 특혜가 있나요?
A.
저희 아이비플라워 기업 회원으로 가입 하시면

기업 고객 담당자와 통화를 거친 후 기업 정식 고객으로 승인 후
매건 주문 제품에 대하여 구매 할인을 적용 해 드리며

매월 주문 제품에 대한 주문 누적을 시스템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해당 주문껀에 대한 계산서 , 영수증 양식으로 출력 및 카드 결제 영수증을
각각 출력 하실 수 있도록

기업 고객들을 위하여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저희 아이비플라워와 함께 하십시요
Q.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A.

주문이 완료 하신 후 정상적으로 주문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에는
주문확인 또는 '배송조회'에서 주문 상품의 처리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구매한 상품에 대한 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A.
아이비플라워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 계산서 발급요청은

개인회원인 경우 webmaster@ivyflower.co.kr로 요청 메일을 주시거나
기업 회원인 경우 기업 회원 로그인 후 계산서 요청을 해 주시면

해당 제품에 대해 계산서를 발급 후 우편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Q.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면 입금확인이 언제 되나요?
A.
무통장 입금확인은 매일 확인이 되며 더욱 빠르게 입금 확인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확인 조치 하여 드립니다.

또한, 입금확인 후 입금하신 분에게 입금확인 메일과 문자메세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단, 공휴일이 포함될 경우에는 공휴일 수만큼 입금확인이 지연됩니다. )
Q.일요일이나 공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일요일이나 공휴일 같은 경우

서울경기권의 경우 가능하며{근무 및 배송 가능시간 안]
전국(지방)인 경우는 해당 휴무일에 따라 쉬는 업체도 있을 수 있으므로

미리 아이비플라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서
배송처에 따른 배송 가능여부를 알아 보신 후에

주문을 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비플라워 무료 고객콜센터 : 080-5435-5435
Q.제 이름을 밝히지 않고 제품을 보내고 싶습니다.
A.
많은 고객님들께서 깜짝 선물로 사랑하는 분께 꽃선물을 몰래 보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십니다.

그런 경우 주문 정보를 입력하실때
[익명요청] 부분에 체크를 꼭 해 주셔야만 아이비플라워 주문접수센터에서
익명으로 몰래 보내시길 원하는지를 파악이 가능하며
또한 배송팀이 고객님의 접수껀에 대해서 필히 익명으로 전달 해 드립니다.
Q.전국의 어느 지역까지 배송이 가능한가요?
A.
아이비플라워는 전국지역에 꽃집들 500여개 네트워크
연결되어 있으며 플라워 통합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처럼 전국 어디서나 어디로든지 배송이 가능하므로 믿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Q.무통장 송금을 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A.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의 이름과  입금자의 이름이 같아야만 확인이 가능하며,
만약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입금하신 후 아이비플라워 고객센터 
080-5435-5435 송금자명과 주문자몀을 알려 주시면
바로 확인 조치 해 드립니다.

* 아이비플라워 무통장입금 계좌번호 안내

농협 : 356-02-033655 예금주: 김태곤
신한은행 : 110-020-641280 예금주: 김태곤
Q.세금 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
A.
    
저희 아이비플라워는 업종이 생화(비과세) 종목이기때문에
세금 계산서 발행은 해 드리지 못하며
세액이 없는 계산서로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FAX : 02-579-4618 로 고객사의 사업자 등록증을 보내 주신 후
계산서 요청을 하여 주시면 발행하여 우편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